그랑사가 - 2일 100만, 10일 200만, 60일 500만

리니지2M- 7시간 100만, 18시간 200만, 5일 300만, 60일 700만

트릭스터M - 2달 300만

미르4 - 250만

쿠키런 킹덤 - 1달 200만, 출시일 네이버카페 55000명

소울워커아카데미아M - 2일 40만, 7일 70만, 1달 15일 100만, 출시 6일전 네이버카페 16500명


[글로벌]

원신 - 1000만

브롤스타즈- 1000만

검은사막모바일 - 1000만

서머너즈워 백년전쟁 - 10일 200만


[일본]

- 블루아카이브(요스타) 3일 10만, 1개월 25만. 오픈전 트워터 팔로우 13만. 오픈 5일 동안 20만

- 벽람항로(요스타) 10만까지 22일, 명일방주(요스타)는 10만까지 8일

- 리니지M 2개월 100만, 3개월 150만명

- 리니지2M 1개월 100만

- 리니지2 레볼루선 2개월 54만

- 검은사막 모바일 45일 100만

- 팝스타21(선토) 3일 50만


일본 사전 예약 인기 측정 사이트 https://appget.com/c/predaily/

일본 게임 순위 사이트 https://gamewith.jp


[일본 매출 순위]

국내 게임은 출시 직후 매출 탑을 달성하는 경우가 있지만, 일본 게임은 이탈률이 낮고 기존 게임들 이벤트로 인한 매출 상승이 더 큰편이라 신규 게임의 매출 상승이 더 어려움. 벽람항로 3개월, 명일방주 6개월만에 매출 1위함.